본문 바로가기

Contact US

미디어브레인 찾아 오시는 길

사용자 삽입 이미지

지구는 둥급니다. 우리는 지구가 둥글다는 것을 직접 눈으로 보지는 않았지만, 영상을 통해서, 사진을 통해서, 그리고 여러 자료를 통해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중앙에 대한민국이 있습니다. 대한민국 블로그 스피어의 중심에 미디어브레인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대한민국의 수도 서울, 한강변에 위치한 잠실벌에 미디어브레인은 자리잡고 있습니다. 하늘을 찌를 듯 높게 치솟은 수많은 아파트 단지가 있는 곳, 롯데월드라는 커다란 놀이터가 있는 곳, 그 곳에 미디어브레인도 같이 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에는 이전하기 전이며 주소는 B동 1305호입니다. ^^


종합운동장 방향으로 롯데월드 옆에 '갤러리아팰리스'라는 주상복합 건물 3동이 있습니다. 높이가 46층 정도 되니까 눈에 잘 보입니다. 1층에는 스타벅스, 신한은행, 우리은행 등이 있는 곳, 바로 그곳입니다.

그림이 작아 잘 안 보이신다면 그림을 한 번 마우스로 눌러보세요. 확대된 그림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갤러리아팰리스 B동 1305호가 바로 미디어브레인 사무실이 있는 곳입니다. 차를 가지고 오실 분들은 아래 그림을 보시고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일단 구두로 설명하면 잠실역 쪽에서 오시는 분들은 갤러리아팰리스 사거리에서 좌회전 하신 후 직진, 50여미터 앞 삼거리에서 유턴하셔서 갤러리아팰리스 주차장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주차장에 들어오실 때 주차 안내소에 B동 1305호에 방문 오셨다고 하시면 방문증을 쓰고, 게이트를 열어 줍니다. 주차장에 차를 대신 후에 찾아오신 미디어브레인 직원에게 전화를 걸어 도착했다고 말씀하시면 나머지는 저희 직원들이 다 알아서 하겠습니다 ^^

미디어브레인 주소와 전화번호를 함께 남겨드립니다.

(주)미디어브레인
서울시 송파구 잠실3동 40 갤러리아팰리스 B동 1305호
Tel : 070-8610-3260 Fax : 02-2144-6261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