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방명록

  1. Favicon of http://doodooman.tistory.com BlogIcon 두두맨 2010.11.13 10:40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우선 이렇게 랜덤타고 들어와 무작장 댓글남겨서 죄송합니다...
    오랬동안 블로그를 관리하지 않아 블로그가 망해가고 있네요.ㅠㅠㅠㅠㅠ
    그래서 다른분들의 블로그를 돌면서 친해지려고 열심히 돌고 있어요...
    방해가 되었다면 죄송합니다. 혹시 블로그 친구가 필요하시면...
    댓글남겨주세요...^^ 그럼 좋은하루되세요 ^^

  2. BlogIcon TISTORY 2010.05.13 15:07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TISTORY입니다.

    너무 오랜만에 방명록에 전체 인사를 드리는 것 같습니다.
    화창한 날씨가 계속 되는 5월, 잘 지내시죠?^^

    갑작스런 방문 인사에 놀라신 분들도 계실 것 같습니다.
    11일부터 제공하게된 티에디션 기능을 소개하고 이벤트도 알려드리려 글을 남겨드립니다.


    관련 공지 : http://notice.tistory.com/1511


    티에디션 기능도 이용해보고, 멋진 넷북을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감사합니다.

  3. Favicon of http://unitas.tistory.com/ BlogIcon 박요철 2010.02.16 14:14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유니타스브랜드에서 일하고 있는 박요철 팀장이라고 합니다.

    (혹 들어보셨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저희 유니타스브랜드는 국내 최고의 브랜드 마케팅 관련 전문지로 지난 2년간 격월로 13권의 책을 만들어왔습니다.
    그 중 가장 최근 발행된 vol.13 ‘브랜딩’은 이전 12권을 ‘시즌1’이라는 이름으로 마무리하면서 ‘브랜딩’에 관한 유니타스브랜드의 시각과 정의를 단행본 형태로 담아낸 책입니다.

    특히 ‘브랜딩’은 지난 2년 동안 12권의 유니타스브랜드를 통해 인터뷰한 60명의 해외 석학, 국내 전문가 및 현장 리더 257명, 총 3000페이지에 달하는 컨텐츠를 만들어오면서 쌓은 경험과 지식을 응축한 브랜딩에 관한 현장 사례 보고서로 만든 책입니다. 만약 이 책을 읽으신다면 화석화되고 유통 기한이 지난 사례들로 가득한 지금까지의 마케팅 관련 단행본과는 차원이 다른, 생생한 국내의 마케팅과 브랜딩에 관한 전문가들의 지식과 지혜를 체험하실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합니다.

    markidea님께서 운영하시는 블로그를 계속 지켜보면서 마케팅과 브랜드 및 트렌드에 대한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신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만약 가능하시다면 저희 책을 읽고 그에 대한 소감과 평을 본인의 블로그에 소평으로 소개해주실 수 있을까요?
    이메일로 참여 의사와 함께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저희 책을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브랜드와 마케팅에 관심 있으신 분들의 눈을 통해 저희 책이 제대로 평가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유니타스브랜드에 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저희 사이트(unitasbrand.com)와 블로그(unitas.tistory.com)를 통해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더 좋고 유익한 글들을 markidea님의 블로그를 통해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유니타스브랜드
    박요철 팀장 드림.

    * 제 메일(hiclean@gmail.com)이나 저희 블로그 방명록에 비밀글로 주소를 알려주시면 곧 책을 배송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4. Favicon of http://asano-chara.tistory.com/ BlogIcon asano 2010.01.27 15:32  수정/삭제  댓글쓰기

    오랜만에 들러, 기웃거리다 갑니다.

    브레인멤버들에게 잊지못할 새해가 되길 바래 봅니다. ^-^

    • Favicon of https://zoominsky.com BlogIcon 푸드바이터 2010.02.08 09:53 신고  수정/삭제

      ^^ 요즘 회사 블로그 개편 작업 중이어서 글이 좀 뜸합니다.. ^^ 자주 들려주셔서 감사합니다. 덕담도 감사하고 asano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5. Favicon of http://asano-chara.tistory.com/ BlogIcon asano 2009.12.03 19:07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유저스토리 사이트에서 책을 보다가 링크에 링크를 통해서 여기까지 오게 되었습니다.

    볼거리들이 어찌나 많은지 한참을 들여다 보다 (업무중에;) 정말 재미있는 회사일거 같다는 생각에 까지 이르렀습니다.

    그냥 읽는것 만으로도 기분 좋아지는 (부러워지는?) 브레인들의 회사 생활 정말 재미있게 읽고 갑니다.

    아, 떠나기 전에 즐겨 찾기에도 추가하려구요.

    • Favicon of https://zoominsky.com BlogIcon 푸드바이터 2009.12.18 11:28 신고  수정/삭제

      감사합니다. ^^

      늘 재미있고 활기차게 일하는게 회사의 모토이다보니.. 노는 것처럼 즐기며 일하고 있습니다. 종종 들려주시고.. 소식 전해주세요. ^^

  6. missgee 2009.11.30 19:38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일반 기업에서 홍보 업무를 맡고 있는데요, 최근 PR에이전시에서 홍보를 전문적으로 해보고 싶은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인하우스였고 알아서 배우는 분위기여서 체계가 부족한 것은 사실이에요.

    미리 공부를 해 두었다면 좋았겠지만 현재 이직을 서둘러야 하는 상황인지라 여의치가 않은 상태입니다. PR에이전시에 채용을 알아보고 있는데 '필기시험'을 본다는 이야기가 있어요.

    PR회사에서 필기시험을 본다면 어떤 시험을 대체로 보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PR서적은 제가 읽고 있는 책들이 몇 권있는데 주로 보도자료 효과적으로 쓰기라던지 언론을 상대로 하는 마케팅에 대한 책들이에요. 이론보다는 실천에 좋은 내용입니다. 아마도 필기를 본다면 좀 더 이론적인 내용일 가능성이 많아보이고 아니면 보도자료 쓰기 이런 것일까 싶은데 혹시 조언해줄 내용이 있으시면 부탁드립니다.

    참고로 그 회사는 웹2.0을 이용한 소셜미디어에 대해서 최근 관심이 있는 것 같습니다.

    • Favicon of https://zoominsky.com BlogIcon 푸드바이터 2009.12.18 11:31 신고  수정/삭제

      이런.. 제가 답이 너무 늦었습니다.. ㅜ.ㅜ
      어찌 되었을지 모르겠지만 PR회사에서 필기라면 기획서 같은 실무적인 요소가 강할 듯합니다. 특히 소셜미디어라면 기획이 무척 중요하죠. 최근의 홍보는 특히 온라인 홍보는 CPR, MPR, Viral & Social Media가 모두 결합되는 형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장담하지만 어느 교과서에도 이와 관련한 명확한 정의는 없다고 보시면 됩니다. 각각에 대한 명확한 정의를 내리시고 그것을 어떻게 믹스할 것인가가 기획의 중요한 포인트가 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기획서 작성과 PT + 보도자료 혹은 콘텐츠 작성 이 정도가 되지 않을까 싶은데.. 음.. 실제로 무슨 시험을 보는지는 제가 알고 있는 내용이 없네요. ^^

      Good Luck!

  7. Daum view 2009.08.07 16:07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Daum view 입니다.

    이번에 새롭게 런칭된 Daum VA(Viral AD) 설명회에 초대드리고자 메일드립니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1. Daum view(舊 블로거뉴스) 소개 / 이명행(Daum view 편집실장)

    - view 서비스 개요

    - 콘텐츠 생산: 블로거, 언론사, 기업/기관

    - 콘텐츠 편집: 추천과 열린편집 시스템

    - 콘텐츠 확산: 채널/키워드, 뷰바, My view

    - view를 통한 기업/기관의 성공적 PR 사례



    2. Daum VA(Viral AD) 소개 및 향후 계획 / 고준성(Daum 오픈플랫폼 TFT장)

    - 바이럴마케팅이란?

    - 바이럴마케팅 → VA(바이럴애드)

    - VA 광고상품 소개: VA_250과 VA_TOP

    - VA 광고상품 개발 장단기 로드맵



    3. Daum VA 집행 사례 소개 / 김보경(Daum 상품기획팀 기획과장)

    - VA_250 광고집행 사례 분석

    - VA_TOP 광고집행 사례 분석



    4. Daum VA 대행영업 소개 / 임영기(Daum AMC2 TFT장)

    - VA 대행영업 네트워크

    - VA 대행영업 참여 안내





    *행사 일시: 2009년 8월 14일 오후 4시

    *행사 장소: Daum 한남사옥 5층 강의실


    참석 여부 회신으로 알려주시면 인원 파악하는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외 문의사항 있으시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Daum view 김진양
    yypower@daumcorp.com





    감사합니다.

  8. 저도 잠실요 2009.06.30 16:29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냐세요 ㅋㅋㅋ.
    때때로뉴스, 온북, 에이포미디어 하믄 생각나는 사람과 동고동락했던 형지니임돠...
    네이버에 내이름치믄 뭐가 나오나 해보다가 잼나서 하다보니 웬지 익숙한 이름 수시로를 보게 되었네요..
    저 별짓 다하죠!!
    잘 사시나요!!
    인터넷이랑 안친해서 몇마디 못적고 갑니다.
    참 저도 잠실에 있어요.. 맞은편 롯데캐슬요..
    ㅎㅎㅎ

    • Favicon of https://zoominsky.com BlogIcon 푸드바이터 2009.06.30 23:37 신고  수정/삭제

      캬.. 반갑네 .. 뭐하고 사냐.. 언제 밥이나 같이 먹자.. 회사 전화로 전화하셔서 나 찾으숑.. ^^

  9. 강현준 2009.05.08 15:04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세요, 강현준입니다. 김형덕이사님 정말 반갑네요 ㅋㅋㅋ 핸펀이 안되서 무작정 인터넷을 검색했더니 이렇게 찾아지네요 ㅋㅋㅋ 역시 인터넷의 힘은 무서버.... 건겅하시구요. 언제 소주잔을 기울일 기회가 오길 바래여 ^^

  10. 김지연 2009.02.19 18:52  수정/삭제  댓글쓰기

    안녕하셨어요? 거의 10년만이네요~. 저 한별텔레콤 홍보팀에 있던 김지연입니다 (한별인터넷 김지연 말고). 입소문 마케팅책 사려다가 낯익은 이름을 발견하고 여기까지 찾아왔네요. 잘 지내고 계시네요. 여전히 머리 많이 쓰고 계시구요^^. 저 휘닉스컴이 만든 인터웍스미디어에 있습니다. 시간 되시면 언제 한번 찾아뵐께요. 연락 주세요~~(01199266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