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가이악스(GaiaX)가 최근 웹1.0으로 설계 구축된 일반형 홈페이지에 고객이 만들어내는 콘텐츠와 그 미디어와의 교류를 원활하게 수행하는 기능을 쉽게 도입할 수 있도록 하는 'CGMplus'를 출시했다.
일본에서는 최초로 기업들이 주로 활용하는 트랙백 이벤트 캠페인의 관리와 고객 참여 투표 기능 등의 요소가 제공된다고 한다. 특히, 최근의 웹의 트렌드가 2.0으로 변화하면서 기존에 구축한 각 기업들의 홈페이지도 변화의 필요가 강력해졌으나 전체적인 리뉴얼은 비용과 시간적인 문제 등으로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상황이 대부분의 기업 현실이다.
가이악스는 그런 시장의 필요에 따라 단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사이트 내부에 고객들이 만들어내는 정보(콘텐츠)와 기타 고객 블로그 등과의 교류를 이루고 그러한 기능들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앞으로는 복수 지표의 평가 그래프나 태그 등의 기능이 차례로 확장될 예정이며, 99년부터 CGM 분야에 특화된 가이악스의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기업의 가치 극대화를 위한 컨설팅과 프로모션 지원도 전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http://www.gaiax.co.jp/jp/gaiax/press_070329.shtml
[CGMplus] http://solution.gaiax.co.jp/solution/cgmplus/
일본에서는 최초로 기업들이 주로 활용하는 트랙백 이벤트 캠페인의 관리와 고객 참여 투표 기능 등의 요소가 제공된다고 한다. 특히, 최근의 웹의 트렌드가 2.0으로 변화하면서 기존에 구축한 각 기업들의 홈페이지도 변화의 필요가 강력해졌으나 전체적인 리뉴얼은 비용과 시간적인 문제 등으로 쉽게 선택할 수 없는 상황이 대부분의 기업 현실이다.
가이악스는 그런 시장의 필요에 따라 단기간에 저렴한 비용으로 사이트 내부에 고객들이 만들어내는 정보(콘텐츠)와 기타 고객 블로그 등과의 교류를 이루고 그러한 기능들을 모니터링할 수 있는 서비스를 만들어 제공하게 된 것이라고 한다.
앞으로는 복수 지표의 평가 그래프나 태그 등의 기능이 차례로 확장될 예정이며, 99년부터 CGM 분야에 특화된 가이악스의 노하우를 최대한 살려, 기업의 가치 극대화를 위한 컨설팅과 프로모션 지원도 전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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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pyright 2005~2007 Contents Production MediaBrain, All rights reserve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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