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zz Pulse Homepage
일본의 니프티 주식회사는 최근 수많은 블로그 글에서 다양한 정보를 분석해 서비스하는 'Buzz Pulse'의 일부 기능을 기업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한 온라인 베타 서비스를 4월 19일부터 50개사 한정 모집한다고 발표.
'Buzz Pulse'는 일본의 대부분 블로그 포스트(약 3억건으로 추측)로부터 기업이나 상품(브랜드) 등에 대한 고객의 소리를 추출/분석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에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서비스로 이미 작년 4월부터 제공되어오고 있다.
지금까지는 온라인이 아닌 의뢰 후 리포트 서비스로 회당 80만엔 더구나 데이터에 대한 분석이 들어가는 컨설팅 서비스는 회당 200만엔 정도로 작은 기업들에겐 부담이 아닐 수 없었다. 이를 온라인에서 직접 기업들이 활용하도록 오픈하고 향후 적절한 이용요금을 부과해 서비스를 확대시키겠다는 전략으로 분석된다.
[Buzz Pulse] http://www.nifty.com/buzz/
[보도자료] http://www.nifty.co.jp/cs/07kami/detail/070419003215/1.htm
Press Published by MediaBrain
Copyright 2005~2007 Contents Production MediaBrain, All rights reserved
Copyright 2005~2007 Contents Production MediaBrain, All rights reserved
'Social & Contents LAB > News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콘텐츠 연동형 광고 (0) | 2007.05.01 |
---|---|
SEO(검색엔진최적화) (4) | 2007.04.27 |
[컬럼] 콘텐츠 그리고 비즈니스 – 윙버스의 사례를 보며 (0) | 2007.04.19 |
[컬럼] 미니블로그 수다네트워크에 대한 짧은 생각 (2) | 2007.04.18 |
AFP BB News, 블로거에게 무료 기사 제공 (0) | 2007.04.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