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투유 홈페이지
[Press Release 전달 방법]
1) 전자우편 – 68.9%
2) FAX – 36.9%
3) 기자 클럽에 배포 – 22.3%
[Press Release가 주로 다루어지는 미디어는]
1) 온라인 뉴스 사이트 - 68.0%
2) 업계별 전문지(잡지 - 57.3%
3) 산업 경제지 - 46.6%
4) 전국지 - 45.6%
[기업이 중시하는 미디어]
1) 전국지 - 59.2%
2) 산업 경제지 - 49.5%
3) 온라인 뉴스 사이트 - 47.6%
4) 업계별 전문지(잡지 - 44.7%
[기업 PR에서의 블로그 이용 현황]
1) CEO 블로그 운영 - 25.2%
2) 임직원 블로그 운영 - 21.4%
3) 임직원 블로그 내부 공개 - 15.5%
4) 블로그를 이용한 홍보 활동은 하고 있지 않다 - 56.3%
[블로거를 홍보 대상으로 중시 하는가?]
1) 중시하고 있다. - 30.1%
2) 아직은 아니지만 앞으로 중시할 것이다. - 45.6%
조사는 다양하게 이루어졌습니다. 실 데이터가 궁금하신 분들께서는 아래 링크에서 PDF 파일 원문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http://release.news2u.co.jp/release.php?id=NRR200718262.xml
[통계 데이터 다운로드(PDF)] http://www.news2u.net/incidental_dsp.php?id=0&rid=NRR200718262
Copyright 2005~2007 Contents Production MediaBrain, All rights reserved
'Social & Contents LAB > News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블로그 코리아 시사회를 다녀왔습니다. (10) | 2007.07.14 |
---|---|
일본 기업 웹마스터들의 고민은 무엇일까? (0) | 2007.06.24 |
[컬럼] 여름하늘님과 저작권 그리고 콘텐츠 (0) | 2007.05.10 |
콘텐츠 연동형 광고 (0) | 2007.05.01 |
SEO(검색엔진최적화) (4) | 2007.04.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