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의 Accenture가 지난 7월 31일 발표한 자료가 눈에 쏙 들어오는군요. 물론 영어권 사이트를 대상으로 한 것이니 크게 상관은 없지만 그래도 재미있네요. 일단 이 회사의 BtoC 사이트 평가 서비스인 'Accenture Web Evaluator'를 홍보하기 위한 수단이었는데 총 260개 중 이 서비스를 통해 5개의 최고 사이트를 선정했습니다.
[Nike.com]
[Ford.com]
[Google.com]
[Adidas.com]
[Microsoft.com]
선정 이유는 사이트들이 유익한 정보를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인터랙티브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이 선정의 큰 이유라고 합니다. (솔직히 이 사이트 가만 보고 있으면 거대 광고주들 아니.. 거대 클라이언트들이군요.) 내용상 신뢰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
[보도자료 링크]
http://newsroom.accenture.com/article_display.cfm?article_id=4571
[Nike.com]
[Ford.com]
[Google.com]
[Adidas.com]
[Microsoft.com]
선정 이유는 사이트들이 유익한 정보를 아주 흥미로운 방식으로 제공해주고 있으며 인터랙티브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관계를 구축하고 있는 것이 선정의 큰 이유라고 합니다. (솔직히 이 사이트 가만 보고 있으면 거대 광고주들 아니.. 거대 클라이언트들이군요.) 내용상 신뢰하긴 힘들 것 같습니다. ^^
[보도자료 링크]
http://newsroom.accenture.com/article_display.cfm?article_id=4571
'Social & Contents LAB > News & Info.' 카테고리의 다른 글
구글 버전 위키(Wikipedia) 지식 공유 툴 knol 테스트 중 (2) | 2007.12.15 |
---|---|
쇼분샤, 블로그로 만들어가는 관광/여행 정보 미디어 (2) | 2007.08.06 |
블로거 브로커와 입소문 마케팅 (4) | 2007.08.03 |
입소문 마케팅은 유효할 수 있을까? (0) | 2007.07.27 |
블로그가 마케팅을 변화시킨다. (2) | 2007.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