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mpany Info./Brains

문화 회식 - 맘마미아를 보다!

2007년 연말에, 미디어브레인 송년 모임을 맘마미아 단체 관람으로 하자!는 의견이 나왔습니다. 그런데 불행하게도 그 의견은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정작 예약을 하려고 했더니 이미 연말까지 거의 예약이 끝났기 때문이었지요. 물론 자투리 자리야 좀 남아 있긴 했습니다만, 예약의 실권(!)을 쥐고 있는 사람이 뮤지컬은 무조건 좋은 자리에서 봐야 한다는 의지가 워낙 강해서 자투리 자리는 포기.

그렇게 해가 바뀌고, 정신없이 일하다 보니 벌써 4월이 되었더군요. 회사에 좋은 일도 하나 생겼고, 이 기념으로 다 같이 맘마미아를 보자고 해서 후다닥 예약을 했습니다. 물론 인터넷 예약에서 잡을 수 있는 제일 앞 자리를 잡았고요. 처음에는 목 아픈 거 아니야? 그런 공연한 생각도 했었지만, 결과는 대 만족.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앞에서 세 번째 VIP 석이었고요 - 인터넷 예매할 때는 맨 앞 두 자리는 아예 예매가 안되더군요 - 배우들의 숨소리, 눈동자 돌아가는 모습까지 다 확인할 수 있어 훨씬 더 실감난 공연이었습니다.

맘마미아 공연을 보고 난 후 브레인들의 말투도 괜히 뮤지컬 식으로 바뀌고(!) 하루가 지난 다음날 까지도 그 멜로디를 계속 흥얼거리게 되더군요.

이제 브레인들의 블로그로 후기 포스팅이 올라오겠지요. 다음 번 문화 회식은 어떤 아이템이 될지, 역시 또 기다려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