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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cial & Contents LAB/Case Study

구글(Google)의 Gmail PR UCC


구글 Gmail이 최근 베타라는 옷을 완전히 벋어 버렸다.
향후 웹2.0 서비스의 공격적인 진격을 위한 그 첫번째 단추가 아닐까 싶다.

또한, 자사 서비스의 강점을 재미있는 UCC 기법을 활용한 것도 역시 구글답다.
오프라인의 어마어마한 매체 비용을 사용하지 않아도
온라인 서비스의 강점을 최대한 부각한 이러한 UCC 활용은
앞으로도 많은 기업들이 도전할 것으로 유추된다.

허나,

과연 그들처럼 UCC스럽게 만들 수 있을까?
그 콘텐츠에 대한 기획력이 돋보이는 Gmail PR UCC...
UCC 이용을 바라는 많은 사람들에게 시사하는 바가 크다.

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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